Synergy (시너지) 프로그램 1.4.2 한글키 패치

사람들이 1.3.1만 쓰는지 1.4.2는 없는거 같아서 만들어 쓰다가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까봐 올린다.. 흐흐 일단은 윈도우 버전만 컴파일했지만..

리눅스나 맥 필요하신분은 귀찮을태니 컴파일해 드리거나 소스를 드리겠습니다~

Synergy_1.4.2_Korean_Patched_by_Mogyak.7z

시너지는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이다.


이렇게 컴터 여러대를 연결해주는..?


이렇게 됩니다.

by 모갹이 | 2011/04/13 09:39 | 프로그래밍 | 트랙백 | 덧글(4)

맥북 에어를 지르다..

맥 개발도 할겸 질러 버렸심다.. ㅋㅋ

생각보다 구리네요.. 맥 좋다는사람들 도대체 뭐야!! 터치패드하고 외부 인터페이스 빼고 좋은게 없잖아..

 

이마트에서 점심거리 공수 하면서 찍은사진.. 직접 TNT 물류센터 가서 받아오면서 [...] 궁금해서 뜯어봄.. ㅎㅎ

맥은 싫지만 비싼 물건은 좋음 [!?]


크기 비교.. 대충 카드크기가 저정도로 보면됨.. ㅎㅎ

분해를 도와주실 나이프군이십니다.. 와~~

푹!!!!! 찍!!!!

아 이놈의 매킨토시.. 다시는 안쓸려고 했는데.. 쓰게 되네 --;;

넣어주는 꼬라지 하고는!!!

에잇 잡아 당기기!!

누구나 에어를 사면 찍는 스샷!!! 짜잔.. 이라지만 생각보다 두꺼워.. 이 사양에 이정도 두께면 두꺼운거 아님 ?

아아.. 에플이 그렇지 뭐.. 소니보다 더해. ㅠㅠ



ㅇㅇ 그래 안녕.

이거는 맘에 든다..... 다른 업체도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다.

필요한게 없잖아!!!!

이걸 뜯으면.. 중고가 되겠지?

개봉은 여친님께서 해주시겟습니다.

짜잔.. 왠 종이??

뿅. 파인애플임.. 옆에가 파였으니 파인애플 ㅇㅇ

우왕.. 인터페이스는 인정이다 그래

11인치와 13인치의 비교 ㅇㅇ 13인치 대빵큼

짱큼.. 13인치 ㅠㅠㅠ 11인치는 장난감임 ㅇㅇ

Z117과의 비교.. 같은 13인치잖아!! 근데 왜이래!!

맥북에어 11인치 소니Z117 맥북에어 13인치의 위엄

결국 연구실에선 이렇게 씀...

집에선 이렇게.. ㅇㅇ .. 테라는 잼있음 ㅇㅇ.. ㅋ

이제 개발하면서 개발한것들 올려야 게뜸.. 흐흐

by 모갹이 | 2011/02/26 00:45 | 지름 | 트랙백 | 덧글(3)

Galaxy S Power Pack

겔럭시 S 파워 팩!!을 구매했습니다..

설명보다는 그림이 낫져 ㅇㅇ

ㅋㅋㅋ 이렇심다. ㅇㅇ


by 모갹이 | 2011/02/15 17:36 | 지름 | 트랙백 | 덧글(0)

Textcube로 이주 완료!!!!!!!!!!!!!!!!!!!!

http://mogyak.textcube.com 으로 저장해주세염 :>

by 모갹이 | 2009/05/15 01:32 | 트랙백 | 덧글(0)

프라모델을 질렀음 [....]

하하하 --) 연구실 형한테 뽐뿌를 받아서(?)


연구실 형은 건프라 오덕(...)이지만 나는 아머드 코어!!!!!!!!

오..오픈!!

미칠듯한 런너의 갯수..

언제다 조립하지 ㅋㅋ

다른제품.. 훨씬 더 크다

아주 그냥 부품이.. 빼곡... 언제 다 한다냐.. ㅎㄷㄷㄷㄷ

그나저나 빨리 이동해야 하는데 백업 툴이 안됨.. -_-)~ 그래서 고쳐지길 기다리는중..

by 모갹이 | 2009/05/14 22:46 | 지름 | 트랙백 | 덧글(4)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